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탑배너 닫기버튼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오배송/불량/파손이 된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포장 실수가 없도록 끊임없이 개선해나가고 있으나 간혹 오배송 or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

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 점 사과말씀드립니다.


빠른처리를 위해 채팅톡으로 발생된 상태 사진과 함께 문의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.


* 오배송/블량/파손의 경우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/교환 가능

- 사진은 상품이 보이게 받으신 그대로 사은품과 함께 사진 촬영


* 택배박스 파손의 경우

- 상품 수령이로부터 48시간 이내 반품/교환 가능

- 삼품을 수령하신 최초 상태 그대로 보관 및 받으신 그대로 사진 촬영



처리순서 : 상품 불량 확인 가능한 사진/영상 확인 >미구하라 수거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